본문 바로가기
정보

롯데 보일러 서비스센터, 쉽고 빠른 해결 방법!

by 199jsafj 2025. 2. 23.

롯데 보일러 서비스센터, 쉽고 빠른 해결 방법!

 

목차

  1. 롯데 보일러 서비스센터 연락 방법
  2. 온라인 서비스 신청 방법
  3. 자주 발생하는 문제와 자가 진단 방법
  4. 서비스 신청 전 준비사항
  5. 서비스 진행 과정 및 유의사항

1. 롯데 보일러 서비스센터 연락 방법

  • 전화 상담: 롯데 보일러 고객센터(1588-8888)로 전화하여 상담 및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문의: 롯데기공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문의 및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온라인 서비스 신청 방법

  1. 롯데기공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합니다.
  2. '서비스 신청'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제품 정보 및 고장 증상을 상세히 입력합니다.
  4. 방문 희망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합니다.
  5. 신청 내용 확인 후 접수합니다.

3. 자주 발생하는 문제와 자가 진단 방법

  • 난방 불량: 보일러 전원 및 가스 공급 상태를 확인하고, 난방수 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합니다.
  • 온수 불량: 온수 온도 설정 및 가스 공급 상태를 확인합니다.
  • 누수: 보일러 배관 연결 부위를 점검하고, 누수 발생 시 즉시 전원을 차단합니다.
  • 에러 코드: 보일러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에러 코드를 확인하고, 사용 설명서를 참고하여 조치합니다.

4. 서비스 신청 전 준비사항

  • 제품 모델명 및 제조번호 확인
  • 고장 증상 및 발생 시점 기록
  • 설치 환경 사진 촬영

5. 서비스 진행 과정 및 유의사항

  • 서비스 엔지니어 방문 전, 연락을 통해 방문 시간을 확인합니다.
  • 서비스 엔지니어에게 고장 증상을 정확히 설명합니다.
  • 수리 후에는 수리 내역 및 비용을 확인하고, 보증서를 받습니다.
  • 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하는 궁금한 사항은 서비스 엔지니어에게 문의합니다.